올해 임기가 끝나는 국가는 알바니아·브라질·가봉·가나·UAE이고 일본·몰타·모잠비크·스위스·에콰도르는 내년까지다.
대도시를 중심으로 원룸형 아파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.1인용 피자 브랜드 ‘고피자는 최근 200호점을 돌파했고.
눈길을 끄는 상품 중 하나는 8인치 미니 냉동 피자이다.배달 음식에 익숙하지 않고.식품 회사들은 너 나 할 것 없이 기존에 있던 제품을 소용량으로 리뉴얼해 출시하고.
바로 1인 가구를 타깃으로 한 소용량 사이즈의 가전이다.[푸드 NOW]1000만 시대 앞둔 1인 가구20대와 70대 비중 가장 높아1인용 피자.
‘싱글턴(Singleton)이라는 단어는 사전적으로 혼자 사는 사람을 의미한다.
1인용 피자를 내세운 고피자의 1인 피자 세트.이를 본 팬들은 마치 예능 프로그램에서 각기 다른 캐릭터들이 아웅다웅하는 모습을 보는 듯한 재미에 빠진다는 것이다.
팬들 사이에선 푸바오를 보며 ‘힐링한다는 이가 많다.이날 모인 찐팬들은 저마다 중국으로 푸바오를 보러 갈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했다.
이수현 서울대 심리학과 교수는 푸바오의 둥근 얼굴과 눈 주위 검은 털 같은 특성이 베이비 스키마로 작용해 사람들에게 푸바오를 보살펴주고 싶은 감정이 생기도록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.이들 모두 푸바오와 바오 가족(판다 가족 및 사육사들)이 보여 주는 스토리에 빠졌다.